미스 몬테크리스토 38회 재방송 줄거리 다시 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회차 정보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38회 줄거리 다시보기
방영된 '미스 몬테크리스토 38화에서 소연이 떨리는 마음을 다잡고 경성환을 밀쳐내기 시작했습니다.
4월 7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선혁을 밀어내는 가흔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 날 세린은 황가흔을 통해 넘겨 받은 디자인을 마치 자신의 것처럼 속여서 은화에게 전달했습니다. 세린은 "저 그 디자인 뽑아내느라 며칠간 밤을 새웠다. 고생 많이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은화는 "몇 군데가 조금 언밸런스하다. 참한 디자인을 뽑았는데 디자이너 감을 믿겠다. 이대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나는 선혁과 캠프를 갔다온 가흔에게 "나한테 거짓말을 하고 거길 다녀와?"라며 "내가 분명히 경고했지. 복수는 차갑게 하는 것이라고. 너의 아버지, 너의 아이까지 죽인 오하라에게 하겠다는 복수가 고작 이거였냐. 그따위 정신으로 무슨 복수를 해"라며 소리쳤습니다.
이에 가흔은 "잘못했습니다. 저는 예전의 고은조 아니다"라고 무릎을 꿇고 빌었다. 황지나는 "고은조가 왜 황가흔의 이름으로 복수를 하기 시작했는지 또 한번 생각해라"라고 말했습니다.
선혁은 가흔에게 "내가 한 말 아직 대답 안 했습니다. 나는 황가흔 씨가 불행치 않으면 좋겠다"라며 전했습니다. 황가흔은 "캠핑장에서 있던 일들 없던 일로 했줬으면 좋겠다. 제가 실수했던 것 같다. 그리고 앞으로 훈이의 그림 교사도 더는 못한다"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한편, 주태식은 신덕규의 유혹에 100억짜리 규모의 투자 사업에 10억을 걸었다. 이에 황가흔은 황지나더러 "계획대로 다음 단계에 들어갈 것이다. 다시는 흔들리지 않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황지나는 "차선혁 보란듯이 오하준을 이용하여라. 그럼 너의 복수가 더욱 앞당겨질 것이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오하라는 차선혁의 사무실에서 과거 고은조가 만들어 준 예복을 발견했습니다. 하라는 "당신 아내는 지금 나야. 아무리 내가 은조 친구라 하여도 이건 나에 대한 예의가 아니야"라고 말했습니다. 차선혁은 "왜 자꾸 은조 기억을 없애려고 하는건데. 당신이야말로 왜 은조 사진 하나 남기지 않았느냐"라고 소리쳤습니다.
오하라는 "시간이 지나가면 생각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내가 일부러 은조 기억 지웠겠냐. 힘드니까 그런 거였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차선혁은 흥분하며 오하라에게 "다신 내 추억에 손대지 마"라고 분노했습니다.
황가흔은 과거 차선혁과의 추억이 담긴 공원을 찾아 "그 당시 시절 행복했던 은조는 죽었다. 당신의 은조는 이곳에 두고 가겠다"라며 사진을 버렸습니다. 이를 발견해낸 차선혁은 "여긴 은조와 내가 만났던 곳인데 이게 왜 여기 어떻게 있는 거냐"라고 물었다. 황가흔은 "고은결이 만나자고 해서 온 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선혁은 "당신 안에 은조가 있는 것 같아 보인다. 하늘에서 은조가 당신처럼 날 원망한다고 생각하면 미칠 것 같았다"며 "더는 외면하지 못하겠다. 더는 당신이 은조가 아니라고 말 못하겠다"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oTT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다시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OTT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방송 프로그램등을 시청하는것을 말합니다. 같은 유료 및 무료 OTT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OTT에서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은 비용도 정말 저렴하고 편리하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다시보기
댓글